잔나비 전설 / JANNABI ìëë¹ ì ê·2ì§ ì ì¤ CDìë° !!! :: ì¡íìì -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
2019년 8월에 현대카드 콜라보로 처음 2집 전설 lp를 제작했고, 이후 체코 제작사와 1집 몽키호텔, 2집 전설에 이어 소곡집1까지 총 세. '잔나비' 라는 이름으로 밴드를 결성한 것은 2012년 말이었지만 처음 음반을 낸 것은 2014년 4월. 잔나비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말이다. 아날로그의 가장 마지막 세대인 1992년생 잔나비가 닮고 싶은 '전설'은 과거 fm 라디오 속, 아련한. 잔나비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잔나비 정규 2집 전설 3년 만에 돌아온 잔나비의 2집이네요. 잔나비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아날로그의 가장 마지막 세대인 1992년생 잔나비가 닮고 싶은 '전설'은 과거 fm 라디오 속, 아련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레트로풍의 음악으로 완벽 무장을 하고 돌아온 잔나비는 고전미를 물씬 풍기며, 그들이 잘하는 빈티지 팝을 이번 앨범의 12곡에 가득 담아냈다.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 잔나비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말이다. 전설 그 푸르른 눈동자에 날 태워줘 내 방황을 멈추어 줘 하루빨리 날 데려가 줘 번쩍 내 최후의 발악이야 불꽃놀이, 그 마지막 순간이야 남김없이 불태워야 해 그댄 나를 사랑이라 불러 주오 그리되어 드리리 오늘 밤 나 그대의 품에 안겨서 입을 맞추고 rock n. 2019년 8월에 현대카드 콜라보로 처음 2집 전설 lp를 제작했고, 이후 체코 제작사와 1집 몽키호텔, 2집 전설에 이어 소곡집1까지 총 세.
잔나비 정규 2집 전설 3년 만에 돌아온 잔나비의 2집이네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레트로풍의 음악으로 완벽 무장을 하고 돌아온 잔나비는 고전미를 물씬 풍기며, 그들이 잘하는 빈티지 팝을 이번 앨범의 12곡에 가득 담아냈다. 2019년 8월에 현대카드 콜라보로 처음 2집 전설 lp를 제작했고, 이후 체코 제작사와 1집 몽키호텔, 2집 전설에 이어 소곡집1까지 총 세.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 잔나비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잔나비' 라는 이름으로 밴드를 결성한 것은 2012년 말이었지만 처음 음반을 낸 것은 2014년 4월. 잔나비 정규 2집 전설 3년 만에 돌아온 잔나비의 2집이네요. 전설 그 푸르른 눈동자에 날 태워줘 내 방황을 멈추어 줘 하루빨리 날 데려가 줘 번쩍 내 최후의 발악이야 불꽃놀이, 그 마지막 순간이야 남김없이 불태워야 해 그댄 나를 사랑이라 불러 주오 그리되어 드리리 오늘 밤 나 그대의 품에 안겨서 입을 맞추고 rock n. 잔나비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말이다. 아날로그의 가장 마지막 세대인 1992년생 잔나비가 닮고 싶은 '전설'은 과거 fm 라디오 속, 아련한. 세상은 더 이상 갈망하지 않고, 치열하게 부딪히며 사랑하던 모든 관계 역시 시대답게 편리해진 듯해요.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 잔나비가 2년 8개월만의 정규 앨범 소식으로 돌아왔다. '세련된 촌스러움'이란 수식처럼 더 잔잔하고 부드러우며 영롱한 감성의 복원이다.
잔나비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말이다. 세상은 더 이상 갈망하지 않고, 치열하게 부딪히며 사랑하던 모든 관계 역시 시대답게 편리해진 듯해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레트로풍의 음악으로 완벽 무장을 하고 돌아온 잔나비는 고전미를 물씬 풍기며, 그들이 잘하는 빈티지 팝을 이번 앨범의 12곡에 가득 담아냈다. 잔나비 정규 2집 전설 3년 만에 돌아온 잔나비의 2집이네요. '잔나비' 라는 이름으로 밴드를 결성한 것은 2012년 말이었지만 처음 음반을 낸 것은 2014년 4월.
세상은 더 이상 갈망하지 않고, 치열하게 부딪히며 사랑하던 모든 관계 역시 시대답게 편리해진 듯해요. 잔나비 정규 2집 전설 3년 만에 돌아온 잔나비의 2집이네요. 전설 그 푸르른 눈동자에 날 태워줘 내 방황을 멈추어 줘 하루빨리 날 데려가 줘 번쩍 내 최후의 발악이야 불꽃놀이, 그 마지막 순간이야 남김없이 불태워야 해 그댄 나를 사랑이라 불러 주오 그리되어 드리리 오늘 밤 나 그대의 품에 안겨서 입을 맞추고 rock n. 2019년 8월에 현대카드 콜라보로 처음 2집 전설 lp를 제작했고, 이후 체코 제작사와 1집 몽키호텔, 2집 전설에 이어 소곡집1까지 총 세. 아날로그의 가장 마지막 세대인 1992년생 잔나비가 닮고 싶은 '전설'은 과거 fm 라디오 속, 아련한. '잔나비' 라는 이름으로 밴드를 결성한 것은 2012년 말이었지만 처음 음반을 낸 것은 2014년 4월. 잔나비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
2019년 8월에 현대카드 콜라보로 처음 2집 전설 lp를 제작했고, 이후 체코 제작사와 1집 몽키호텔, 2집 전설에 이어 소곡집1까지 총 세.
잔나비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말이다. 잔나비 정규 2집 전설 3년 만에 돌아온 잔나비의 2집이네요.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 잔나비가 2년 8개월만의 정규 앨범 소식으로 돌아왔다. 잔나비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아날로그의 가장 마지막 세대인 1992년생 잔나비가 닮고 싶은 '전설'은 과거 fm 라디오 속, 아련한. 전설 그 푸르른 눈동자에 날 태워줘 내 방황을 멈추어 줘 하루빨리 날 데려가 줘 번쩍 내 최후의 발악이야 불꽃놀이, 그 마지막 순간이야 남김없이 불태워야 해 그댄 나를 사랑이라 불러 주오 그리되어 드리리 오늘 밤 나 그대의 품에 안겨서 입을 맞추고 rock n. '잔나비' 라는 이름으로 밴드를 결성한 것은 2012년 말이었지만 처음 음반을 낸 것은 2014년 4월. 세상은 더 이상 갈망하지 않고, 치열하게 부딪히며 사랑하던 모든 관계 역시 시대답게 편리해진 듯해요. '세련된 촌스러움'이란 수식처럼 더 잔잔하고 부드러우며 영롱한 감성의 복원이다. 2019년 8월에 현대카드 콜라보로 처음 2집 전설 lp를 제작했고, 이후 체코 제작사와 1집 몽키호텔, 2집 전설에 이어 소곡집1까지 총 세.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레트로풍의 음악으로 완벽 무장을 하고 돌아온 잔나비는 고전미를 물씬 풍기며, 그들이 잘하는 빈티지 팝을 이번 앨범의 12곡에 가득 담아냈다.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레트로풍의 음악으로 완벽 무장을 하고 돌아온 잔나비는 고전미를 물씬 풍기며, 그들이 잘하는 빈티지 팝을 이번 앨범의 12곡에 가득 담아냈다. 세상은 더 이상 갈망하지 않고, 치열하게 부딪히며 사랑하던 모든 관계 역시 시대답게 편리해진 듯해요.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 '잔나비' 라는 이름으로 밴드를 결성한 것은 2012년 말이었지만 처음 음반을 낸 것은 2014년 4월. 아날로그의 가장 마지막 세대인 1992년생 잔나비가 닮고 싶은 '전설'은 과거 fm 라디오 속, 아련한.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 잔나비가 2년 8개월만의 정규 앨범 소식으로 돌아왔다. 세상은 더 이상 갈망하지 않고, 치열하게 부딪히며 사랑하던 모든 관계 역시 시대답게 편리해진 듯해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레트로풍의 음악으로 완벽 무장을 하고 돌아온 잔나비는 고전미를 물씬 풍기며, 그들이 잘하는 빈티지 팝을 이번 앨범의 12곡에 가득 담아냈다. 전설 그 푸르른 눈동자에 날 태워줘 내 방황을 멈추어 줘 하루빨리 날 데려가 줘 번쩍 내 최후의 발악이야 불꽃놀이, 그 마지막 순간이야 남김없이 불태워야 해 그댄 나를 사랑이라 불러 주오 그리되어 드리리 오늘 밤 나 그대의 품에 안겨서 입을 맞추고 rock n.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 잔나비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잔나비' 라는 이름으로 밴드를 결성한 것은 2012년 말이었지만 처음 음반을 낸 것은 2014년 4월. 2019년 8월에 현대카드 콜라보로 처음 2집 전설 lp를 제작했고, 이후 체코 제작사와 1집 몽키호텔, 2집 전설에 이어 소곡집1까지 총 세.
잔나비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2019년 8월에 현대카드 콜라보로 처음 2집 전설 lp를 제작했고, 이후 체코 제작사와 1집 몽키호텔, 2집 전설에 이어 소곡집1까지 총 세. 잔나비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 잔나비가 2년 8개월만의 정규 앨범 소식으로 돌아왔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레트로풍의 음악으로 완벽 무장을 하고 돌아온 잔나비는 고전미를 물씬 풍기며, 그들이 잘하는 빈티지 팝을 이번 앨범의 12곡에 가득 담아냈다. '잔나비' 라는 이름으로 밴드를 결성한 것은 2012년 말이었지만 처음 음반을 낸 것은 2014년 4월. 전설 그 푸르른 눈동자에 날 태워줘 내 방황을 멈추어 줘 하루빨리 날 데려가 줘 번쩍 내 최후의 발악이야 불꽃놀이, 그 마지막 순간이야 남김없이 불태워야 해 그댄 나를 사랑이라 불러 주오 그리되어 드리리 오늘 밤 나 그대의 품에 안겨서 입을 맞추고 rock n. '세련된 촌스러움'이란 수식처럼 더 잔잔하고 부드러우며 영롱한 감성의 복원이다.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 아날로그의 가장 마지막 세대인 1992년생 잔나비가 닮고 싶은 '전설'은 과거 fm 라디오 속, 아련한. 잔나비 정규 2집 전설 3년 만에 돌아온 잔나비의 2집이네요. 잔나비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말이다. 세상은 더 이상 갈망하지 않고, 치열하게 부딪히며 사랑하던 모든 관계 역시 시대답게 편리해진 듯해요.
잔나비 전설 / JANNABI ì"ëë¹ ì ê·2ì§' ì ì¤ CDìë° !!! :: ì¡í"ìì -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 세상은 더 이상 갈망하지 않고, 치열하게 부딪히며 사랑하던 모든 관계 역시 시대답게 편리해진 듯해요. 아날로그의 가장 마지막 세대인 1992년생 잔나비가 닮고 싶은 '전설'은 과거 fm 라디오 속, 아련한. '잔나비' 라는 이름으로 밴드를 결성한 것은 2012년 말이었지만 처음 음반을 낸 것은 2014년 4월. 전설 그 푸르른 눈동자에 날 태워줘 내 방황을 멈추어 줘 하루빨리 날 데려가 줘 번쩍 내 최후의 발악이야 불꽃놀이, 그 마지막 순간이야 남김없이 불태워야 해 그댄 나를 사랑이라 불러 주오 그리되어 드리리 오늘 밤 나 그대의 품에 안겨서 입을 맞추고 rock n.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
아날로그의 가장 마지막 세대인 1992년생 잔나비가 닮고 싶은 '전설'은 과거 fm 라디오 속, 아련한 잔나비. 그 사이 많은 것들이 변했어요.